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진미오리구이 | 4번째 방문하는 진리의 오리숯불구이 전문점

by 뭉치어멈 2022. 7. 25.

진미오리구이 - 남양주 오리숯불구이 전문점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남양주에 위치한 "진미오리구이"에 다녀왔습니다.

남양주까지나 간 이유는 진짜 여기를 가기 위해서 ㅋㅋㅋ 벌써 네번째 방문한 곳입니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율석길 58


한적한 시골길? 스러운 곳에 가면 요런 이색적인 공간이 나타납니다.

왼편에 보이는 곳이 식당인데요~ ㅎㅎ

요런 스웩이 넘치는 사방이 뚫린 ? 비닐하우스 같은 건물입니다 ㅎㅎ

저희는 일요일 오후 2시 경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대기등록하는 태블릿이 있습니다.

 

저희는 4번째 순서였는데 15~20분 정도 대기하였다가 입장했어요 ^^

식당에 입장하고 착석을 했습니다.

분위기가 장난 아니죠? ㅎㅎ 약간 캠핑 온 느낌도 났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예요~

뒷편에 자그마한 계곡이 있었어요!

feat. 흔한 오리구이집 뷰

식당 온 손님들 중에 요기에 발을 담그며 노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ㅎ_ㅎ

뷰가 진짜 기가 막혔습니다 ㅎㅎ

맛집 특징 : 매인 메뉴가 1개

 

저희는 2명이지만.. 대식가라 1마리(1kg) 50,000원 짜리를 주문하고, 된장찌개 4,000원도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인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특별한 건 없고 부추무침쌈채소, 김치, 쌈무 등등입니다.

테이블에 슥슥 쿠킹호일을 깔아주시고 ㅋㅋㅋ 밑에는 숯불이 자글자글 피워지고 있습니다 ㅎㅎ

 

숯불 위에 요로케 구이판을 올려주십니다 ~ 이제 본격적인 먹을 준비 완료 >_<

부추 무침인데용~ 겨자소스를 여기에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고기는 숯불로 초벌해서 구워져 나옵니다!! 꺄!

초벌된 오리고기를 요로케~

불판에 올려 한번더 익힌뒤 구워먹으면 됩니다.

떼깔 장난아니죠... 하... 글쓰는 지금도 침 고이네요 ^^

정말 비주얼이 폭발합니다 ㅎㅎ

비록 에어컨도 없고, 연기도 많이나서 힘들지만...

야외에서 먹는 분위기, 마치 캠핑와서 먹는 분위기가 낙낙합니다~

한번더 잘구워진 오리구이 ㅠㅠ 하

요러케 부추무집이랑 곁들여서 한입하면...

넘넘 맛있어요.. ㅠㅠ

하.. 기본적으로 오리구이는 약간 간장베이스 맛이 납니다.

완전 쫄깃하고 신선한 맛이에요.. 

표현이 어렵네요.. 가서 드셔야합니다 여긴..ㅠㅠ

그리고 여기오면 항상 시키는 된찌!!

하얀 쌀밥에 슥슥 비벼서, 그 위에 오리구이 한점 올리면... 극 to the 락 !

옛날 된장 맛과 자극적인 고깃집 된장이 섞인 맛이랄까요 ~

걸쭉하면서도 깊은 맛의 펼쳐집니다 ㅎ_ㅎ

그렇게 저희 둘은... 오리 1kg과 된찌 + 밥 한공기를 완뚝하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진짜 여기 내돈내산이고~

갈수록 사람이 많아지는 것 같아서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하는 곳입니다 ㅋㅋㅋ

오리구이 최애 맛집!! 진미오리숯불구이 강력 추천드립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