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번패티번 더현대서울 | 수제햄버거 여의도 더현대몰 맛집 추천❤️

by 뭉치어멈 2022. 7. 19.

번패티번 더현대서울
- 더현대서울 맛집 추천


오늘은 오랜만에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방문했습니다~

맛난거도 먹고 구경도 할 겸 방문한 더 현대몰!

5층으로 올라갑니다~

더현대서울은 올 때마다 구경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ㅎ ㅎ
저희는 둘러보다가 급 햄버거가 땡겨서
번패티번(BUNPATTYBUN)을 가기로 했어용❤️

 

번패티번은 더현대서울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했어요~
블루보틀 바로 옆입니다 ㅎ ㅎ

 

이것이 진짜 수제버거! 라는데요 ~
저온숙성 100% 프리미엄 비프패티라는데 궁금증이 폭발했어요 ㅎ ㅎ

브리오슈번도 직접 매장에서 굽는다하니 완죤 기대됩니당❤️

메뉴는 요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많은 버거가 있는데요~
저희는 번패티번 버거에 치즈프라이세트로 추가하고
아메리칸 윙도 선택했어요!

월요일 오후 5시 경이라 그런지 자리는 바로 앉을 수 있었네요~

주문을 하면 요로케 진동벨을 줍니댱 ㅎ 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
번패티번버거 9,300원에
치즈프라이 세트 2개 11,000원
그리고 아메리칸윙 7,300원까지해서
총 36,900원입니다.

햄버거 세트 두개치도 가격이… 덜덜하긴 하네요 ㅎ ㅎ

드디어 주문한 버거가 등판❤️

때깔부터 영롱합니다 ㅎ ㅎ

군침이 싹도노…

치즈프라이 세트로 했는데~
프라이는 1/2이라해서 작지 않을까 했는데
양이 완전 충분했어요 ㅎ ㅎ

고소한 체다치즈향이 코끝을 자극합니다 ㅎ ㅎ

 

주문한 번패티번 버거예용!
수제버거 느낌이 좔좔 납니다❤️

이건 정말 실망했던… 아메리칸윙…
6조각이 나오는데..
거의 사이즈가 병아리 수준입니다..
시키지 마세요 ㅎ ㅎ

넘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동영상도 함께 감상하시죠 ㅎ ㅎ

한입 베어무니 와.. 육즙이 진짜 팡팡까진 아니더라도
제가 먹은 햄버거 중 순위권으로 육즙이 느껴졌어요.

 

여태까지 먹었던 버거 중 고기만 보면 1등일 것 같아요.
전체적은 맛은 사실 사진에 보이는대로
그냥 맛난 수제버거 맛입니다 ㅎ ㅎ

전반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번패티번 햄버거❤️

햄버거 덕후로서 패티부분 1등 드립니다 ㅎ ㅎ

(하지만 역시 나의 최애 햄버거는 파이어벨)


더현대몰에서 음식점 고민이신 분들은
번패티번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