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트리오드(TRIODE) 강남역 카페 추천 - 케이크를 그램수로 판매하는 곳!

by 뭉치어멈 2022. 7. 17.

트리오드(TRIODE)
강남역 카페 추천


뭉맘이 강남역에 갔을 때,
친구들을 자신있게 데려갈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트리오드(TRIODE)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걸어서 2~3분 거리로
강남역과 아주 가깝습니다 ㅎ ㅎ

카페 입구예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오전 11:00~ 오후 10시 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토요일 오후 12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자리는 아주 여유있었습니다.

하지만 먹고 나오는 오후 1시 정도되니 금새 자리가 채워졌어용 ㅎ ㅎ

요기는 웨이팅 공간입니다.
예전에 주말 오후 4시 쯤 왔다가 3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했던 기억이 있네요 ㅜㅜ

카운터쪽 모습입니다 ^^

착석을 하고 주문을 하러 출발해볼까요~?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

고고띵

음료 메뉴는 요렇게 있습니다.

커피 종류도 선택할 수 있었어용

대망의 케이크 메뉴입니다.

블루베리, 티라미수, 레몬치즈, 초코
총 4종류가 있어요!

특이한게 케이크를 그램수로 판매하는데, 저희는 블루베리 케이크 100g을 주문했어요~

요런 공간도 있습니다!

두구두구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등장!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다크 블랜드로 주문하고
저는 라몬 에이드(라임+레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블루베리 케이크까지~ 우왕 굳

블루베리 케이크를 스푼으로 퍼줄때
읭 저게 다인가 걱정 ㄴ ㄴ

요로코롬 추가로 예쁘게 추가 디피를 해줍니다.

마카롱듀 있고… 저 바닥에 연보라 빛
바삭거리는 과자? 가 존맛탱구리 입니다… ㅠㅠ

여유로와~

제가 주문한 라몬 에이드도 무난무난 상큼하니 좋았어요 ^^

블루베리 케이크도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녹는 질감이라고 해야할까요?


넘넘 맛있으니 강남역 카페 고민하지말고
여기로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