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압구정 "우텐더"에서 35만원 태운 후기

by 뭉치어멈 2022. 7. 13.

압구정 "우텐더"


가족과 함께 방문한 압구정 소고기, 특히 한우 안심으로 유명한 압구정 "우텐더"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압구정 도산공원에 위치한 우텐더!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10 1층 2층

 

저희는 미리 "테이블링" 어플에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협소하고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식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차료를 5,000원 받는 것은.. 조금..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ㅠ_ㅠ 

발렛을 해주는 것도 아니고... 

자리에 앉으니 셋팅을 해줍니다.

투쁠 최상급 한우라니 기대가 가득!

총 3명이 방문했고, 우선 안심(59,000원) 3인분과 우비를 시켰습니다.

우비란 무엇인가 하니 바로

이 미친 비주얼의 음식...!!

김-바삭한 부각-한우육회-우니-캐비어가 층층이 올라가져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다섯 피스가 나오는데 9만8천원...

진심 요렇게 한입거리

한입에 2만원이네요 ㅎㅎ

한우안심이 나왔습니다!!

알아서 구워주는데 그릴링 차지 만원을 추가로 받습니다...

레스팅도 해주고.. 알아서 구워주고 잘라주니 좋네요~

정량임을 확신하는 것은 원래 고기집 가면 최소 2인분은 묵는데 여긴 이정도만 먹어도 배불렀기 때문~!

하지만 또 등심 추가해서 먹었네요.

글고 된장찌개도 먹었습니다. 요건 쏘쏘

수요미식회도 나왔다구 하네요.

총 비용... 3명이서 352,000원이 나왔습니다.

 

일단 맛있긴 맛있습니다! 안심 완전 맛있어요!

하지만 저 가격에 그릴링 비용을 또 받는게 이해불가고...

저 두께의 안심은 그냥 레스토랑 스테이크가 더 좋은 것 같기도하고…

여러모로 생각보다 실망했던 곳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