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신사역 가로수길 "야키니쿠 킨세이" 세트메뉴 후기

by 뭉치어멈 2022. 7. 13.

가로수길 맛집 "야키니쿠 킨세이"


신사동에서 발견한 맛집!!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1길 55 1층

근처에 옷 사러 갔다가 눈에 띄는 곳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야키니쿠 킨세이"라는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인, 외관부터 뭔가 일본 놀러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배고파서 근처 아무데나 들어간 곳인데

별점 4.83점에 빛나는 알고보니 유명한 곳이네요.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 2인석으로 착석했습니다.

저희는 세트메뉴로 2인분을 시켰습니다.

(1인세트 58,000원 * 2인 = 116,000원)

세트메뉴 구성은 : 우설, 눈꽃갈비살, 늑간갈비살, 안창살, 등심, 명란마늘밥, 대창나베 + 면사리

고기가 나오기 전에 떡 구워먹으라고 떡도 주더라구요.

그리고 평소 너무 좋아하는 레몬 하이볼도 시켰습니다!

노릇노릇

등장한 세트메뉴!!!

우설도 있고 갈비살도 있고, 다양한 소고기 부위가 섞여 있었어요.

밥도 도착 ! 제가 좋아하는 명란과 마늘 후레이크!

좋아하는 것만 가득 ~ 행복하네요.

젤 기대됐던 우설!!

뭔가 식감이 꼬들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돼지 항정살을 시켰습니다.

마지막으로 내 사랑 모츠나베까지 클리어!!

진심 JMT 었던 "야키니쿠 킨세이"

대식가인 둘이지만 돼지고기 추가로 시킨 게 에바였을 정도로 배불렀습니다.

구성대비 가격도 괜찮고 맛도 진짜 좋았어요! 담에 또가야지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