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강남역 맛집 추천 - “땀땀” 곱창 쌀국수

by 뭉치어멈 2022. 7. 16.

강남역 맛집 추천 - “땀땀”


오늘은 아마도 강남역에서 제일 유명한(?) 맛집인
베트남 보양 쌀국수 “땀땀”을 방문했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습니다.
토요일에 방문했어요!

오픈이 11시라 저희는 10시 55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이…

약 2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

2인석으로 안내받았어요~
차와 양파와 고추 피클이 기본 찬으로 나옵니다 ^^

주문은 테이블 마다 태블릿이 있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포 루얻 이라는 매운 소곱창 쌀국수를 선택했어요!
맵기조절은 0단계에서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데
저희는 1단계로 두그릇 주문했습니다 ^^

참고로 가격은 그릇당 15,000원 입니다!!

미리 만들어져 있어서 그런지
메뉴는 5분 정도만에 나왔습니다 ^^

와 비주얼~ 최고 ㅠㅠ

곱창이 가득가득 실하게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 곱창 마니아인데 ㅜㅜ 진짜 비주얼만으로도 합격!
저는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마라탕 국물 느낌이 살짝나면서~ 이국적인 향
살짝 보양식처럼 얼큰하고 푸근한 맛도 났습니다 ❤️

참고로 곱창에 곱이 실하게 들어있지는 않았고

겉 껍질만 많이 있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ㅎ ㅎ

그래도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도 맛있다며 감탄을 했습니다 ㅎ ㅎ

여자치고 많이 먹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많아 조금 남겼네요~ ㅎㅎ

내돈내산 강남역 찐맛집!
곱창 쌀국수 강력 추천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