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카페 레이어드 | 스콘 맛집❤️ 더현대서울 카페 추천

by 뭉치어멈 2022. 7. 19.

카페 레이어드
- 더현대서울 카페 추천


스콘이 맛있기로 소문난 카페 레이어드!


더현대서울 지하1층에서 구경을 하다
비주얼을 보고 홀딱 반해 들어간 카페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카페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은,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와 비쥬얼 장난아니쥬? ㅠㅠ

한국이 아니라 영국에 온 느낌이네요~~!!

스콘 위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후 6시 쯤 갔더니 솔드아웃된 제품들이 꽤 있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베스트라고 적힌 메뉴가 눈에 띄었는데요~

크랜베리 스콘과 대파크림치즈 스콘이 정말 보기에도 비쥬얼이 폭발하는 것 같았어요 ㅠㅠ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테이크아웃해서 사가시는 분들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

저희도 스콘을 담아보았어요 ㅎㅎ 뭘 골랐을까용?!

요기는 카운터 쪽 케이크 판매하는 곳 같았는데...

와 월요일 평일 오후 6시 경이었는데.. 다 매진....^^...

정말.. 인기가 어마무시하네요

중간중간 인테리어가 정말 예술이라고 느껴졌어요..

동화 속 공간에 있는 듯한 느낌?

소품과 오브제, 트레이 하나하나 센스가 느껴졌습니다.

 

저 손글씨로 쓰여진 메뉴도 그렇구요~

계산을 위해 카운터로 갔습니다.

정말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시죠?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배가 그렇게 고프지는 않아, 스콘 2개에 얼그레이 밀크티(6.5)를 주문했습니다.

스콘 하나도 음료도 취급해주는 듯..?ㅎㅎ

저희가 고른 스콘이예요!!

아까 베스트라고 적혀있던, 크렌베리 스콘(5.5)대파크림치즈스콘(5.5) 입니다 ><

진짜 비쥬얼이... 제가 본 스콘 가게 중 단언컨데 1등이 아닐까 싶네요 ~

우선 크랜베리스콘입니다..

겉은 적당히 바삭하고, 안은 푸석푸석한게 아니라 적당히 포슬포슬~

맛있는 스콘 그 자체였어요!!

다음으론 대파크림치즈스콘입니다.

대파 특유의 그 매콤?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고, 위에 올라간 크림치즈를 함께 발라먹으니

너무너무 부드럽고 이곳이 극락이구나 ㅎㅎㅎ 싶었어요

참고로 얼그레이 밀크티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ㅎ;;

가루맛 난다고 해야할까요...

다음부터는 저도 그냥 스콘만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더현대서울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맛있는 스콘이 가득한 "카페 레이어드" 추천드려요!!

(음료는 비추입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