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두꺼비닷컴 | 쯔양도 다녀간 즉석 떡볶이 전문점(feat.스파게티피자떡볶이)

by 뭉치어멈 2022. 7. 23.

두꺼비닷컴 - 즉석 떡볶이 전문점


신나는 토요일❤️

오늘은 쯔양이 다녀갔다는 즉석 떡볶이 전문점 이름부터 특이한 ㅋㅋㅋㅋ
두꺼비 닷컴”을 다녀왔어요.

송파구 가락동에 소재해있고 지하철 5호선 개롱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동남로18길 39


가게 입구부터 포스가 느껴집니다.

장난 아니죠? ㅎㅎ 왜 두꺼비 닷컴인지 너무 궁금한 네이밍 ㅎㅎ

20년도 넘은 가게라고 하는데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모습이었어요.

테이블은 5~6개 정도 있었구요.
옛날 레트로 갬성이 아니라 여긴 찐 레트로 ㅋㅋㅋ 분식집의 모습이었습니다.

티비에도 나온 곳이라 하네요~
저희는 쯔양의 유튜브 먹방을 보고 방문하게 됐습니다!

주인 할머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가게인데
연세가 80세가 넘으셨다고 하는데 정말 슈퍼 동안이셨어요.

입담도 너무 좋으시고 ㅋㅋㅋ 완전 친근한 동네 할머니 느낌이었습니다 ㅎ ㅎ

완전 오픈 키친이죠 ?!

메뉴는 거의 대부분 1인분 5천원, 2인분 8천원 선입니다.
저희는 제일 인기 있다는 스파게티피자떡볶이 2인(8.0)김말이(1.0), 야끼만두(1.0)를 시켰어요.

이렇게 다 시켜도 만원입니다... 대박 ㅎㅎ

그릇에서부터 느껴지는 레트로 갬성

드디어 "스파게티피자떡볶이"가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쫄면과 떡에 떡볶이 소스 + 스파게티 소스 + 케챱+머스타드 + 치즈의 맛입니다.

한입 먹고 웃음이 나오는 맛이었어요 ㅋㅋ
딱 옛날 퓨전 떡볶이인데 건강에 좋을 것 같지는 않은 자극적이면서도 순수한 맛이랄까요 ㅎㅎ

주문한 야끼만두와 김말이는 떡볶이와 같이 담아져 나왔습니다.
강제 튀김 부먹이네요 ㅎㅎ

맛은 정말 이 사진 그대로 예상되는 맛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스파게티 떡볶이라 그런지 약간 새콤?한 맛도 있었어요 ㅎㅎ

요즘 이런 고물가 시대에 치즈에 쫄면까지 올려주는 떡볶이가 1인분에 5천원이라니...
가격이 정말 착하긴 합니다.

저희는 먹다가 조금 모자란 것 같아서 신라면도 주문했어요!

직접 끓여주시는 신라면이 얼마인지 아십니까?
단돈 2500원 ㅋㅋㅋㅋㅋ

대박입니다...

라면도 꼬들꼬들하니 맛있었어요 ^^

비록 계란은 안 들어있지만,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삼삼한 신라면의 맛이었습니다 ㅎㅎ

여중, 여고시절 ~ 친구들과 분식 먹던 그 때의 그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던 것 같아요.

그릇 다 비우고 나왔습니다.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주시니 더 좋았네요~


일단 맛은 ... 막 미친듯이 맛있고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정말 이름 그대로 순수한 재료들의 조합이 느껴진달까요~

하지만 맛보다는 추억이 떠오르고, 주인 할머니의 푸근함을 느낄 수 있던 곳이라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하다 나온 것 같았어요.

특히 가격도 저렴해서 ! 기회되시면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