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갓덴스시 | 위례스타필드 맛집 추천

by 뭉치어멈 2022. 8. 8.

갓덴스시 - 위례스타필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습하고 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네요 ~

오늘은 집근처에 있어 자주 방문하는 “위례 스타필드”를 다녀왔습니다!
쇼핑을 하고 출출해서 어딜갈까 하다가~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갓덴스시를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소 : 경기 하남시 위례대로 200 스타필드시티 위례 4F 잇토피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갓덴스시 잠실점이나 강남점은 항상 웨이팅이 살벌한데, 갓덴 익스프레스 스타필드시티위례점은 웨이팅이 없어서 좋습니다.


특이한 점은 매장 들어가기 전 입구에 설치되어있는 요 커다란 터치스크린으로 미리 주문을 하고 들어가야한다는 점?!
갓덴 익스프레스라 포장하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 것 같네요 ^^


저희도 적당히 주문을 하고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여기 오면 따뜻한 녹차도 필수로 먹는 것 같네요~


평일 저녁에 왔는데 다행히 자리는 몇 석 남아있어서 좋은 자리로 바로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위례의 수많은 아파트 뷰가 펼쳐지네요 ㅎ ㅎ
주문을 할 때 번호가 나오는데, 번호를 부르면 카운터 쪽으로 받으러 가면 됩니다.
전화번호도 등록 시 문자로도 메뉴가 준비되었다고 오더라구요 ^^


일단 기본 장국은 그냥 나옵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 두명이서 방문했고, 배가 별로 안고픈지라 적당히만 주문했어요.


계란, 타코와사비군함, 피뿔고동, 오징어생강, 연어갈릭치즈구이, 흰다리새우, 연어마요구이, 붉은생새우장군함, 불에구운스시3종, 연어마요, 타코야끼 총 11가지 종류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스시는 피뿔고동, 흰다리살새우!


불에구운 3종 스시도 괜찮았어요. 특히 장어초밥 굿!


타코야끼는 2천원인데 나름 먹을 만해서 요번에도 주문해봤습니다!


가성비가 괜찮은 갓덴스시! 특히 위례스타필드 점은 다른 지범에 비해 웨이팅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