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6탄 - "머라이언 파크"와 마리나베이 "스펙트라 레이저&분수쇼"

by 뭉치어멈 2022. 7. 28.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마리나베이샌즈 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마리나베이샌즈 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마리나베이샌즈 몰에서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마리나베이 샌즈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후기예요 >_< TWG Tea Garden (TWG 티 가든)은

moongmoongchichi.tistory.com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머라이언 파크"와 마리나베이 "스펙트라 레이저&분수쇼"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에서 TWG 애프터눈 티 세트를 먹고 저희의 일정은~

바로바로 머라이언 파크(Merlion Park)와 마리나베이 스펙트라 레이저&분수쇼 관람입니다.

 

첫번째로 "머리아언 파크(Merlion Park)"로 이동했어요!

자세한 세부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ullerton Road One Fullerton Merlion Park, Singapore 049213 Singapore

 

우와~~!!! 눈이 확 틔이는 해상공원 같은 느낌이었어요.

왼편으로는 "마리나베이샌즈"가, 오른편에는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동상"이 있었어요.

 

이 날 아쉽게도 비가 오락가락해서 맑은 하늘은 볼 수 없었어요.

 

정말 가슴이 뻥~ 뚫린 것 처럼 좋았던 아름다웠던 뷰였어요.

 

참고로 머라이언(Merlion)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반은 사자머리, 반은 물고기 몸을 가진 싱가포르의 상징인 가상의 동물이랍니다.

저희는 비록 시간이 없어 낮 시간대에 밖에 못 왔지만, 밤에도 야경이 엄청 예쁘다고 하네요 >_<

 

 

Instagram Vs. Reality 의 현장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곳 ㅋㅋㅋㅋ

아무리 사진을 찍어도 관람객이 워낙 많아 원하는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습니다... 또..르..륵

그리고 ★국룰★이죠? 입 벌리고 물 받아먹는 샷 찍기

구강구조가 너무 훤히 다 보여서 스티커로 가렸어요... ^_ㅠ

저 흰색티 입으신 분, 살짝 태국 인스타 스타이신 것 같았는데

사진을 거의 한시간동안 찍으셔서 제 사진엔 계속 저 분과 함께 하네요... 또르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적을 불문하고 다들 열심히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날씨가 조금 더 맑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덕분에 사람이 좀 적은 편이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싱가포르에 온다면 인생샷을 다시 한 번 찍으러 새벽 일찍 오고 싶다는 생각도 했네요 ~

요게 나름 저의 베스트 샷!! ㅋㅋㅋ

계단으로 내려와 후다닥 찍었습니다. 여기 내려와서 찍는게 제일 사람도 덜 많아 보이고 좋은 것 같아요 ^^

 


다음으로 다시 마리나베이샌즈로 이동하여 유명한 스펙트라(SPECTRA) 레이저 & 분수쇼를 관람하러 갑니다!!

 

머라이언 파크에서 간단하게 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

구글지도로 찍어서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버스정류장 가는 길에 예쁜 건물이 있어서 사진을 찍었더니 ~

풀러턴 호텔(Fullerton Hotel Singapore)이었네요 ^^ 여기도 5성급의 훌륭한 호텔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국적인 풍경들이 이어지네요~

천천히 걸으며 이동하다보니 어느새 해가 어둑어둑해졌어요.

요것도 지나가다가 본 건물인데 "차임스(CHIJMES)" 라는 곳이었습니다.

 

 

이 곳은 19세기 건축물로 본래 수녀원과 학교로 사용되었지만, 지금은 식당이 있는 식당가 같은 곳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비록 방문을 못했는데 다음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할 예정입니다 !!

버스를 타면서 창밖에서 찍은 마리나베이 샌즈 입니다.

점점 스펙트라 레이저 분수쇼를 볼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드디어 다시 마리나베이샌즈 앞으로 도착을 했어요~

위치는 보시는 지도와 같이 12시 방향 "SPECTRA SHOW" 라고 적힌 부분에서 공연이 이루어집니다.

 


SPECTRA(스펙트라) - 라이트 & 워터 쇼가 선사하는 마법의 세계를 경험하세요.
이벤트 플라자의 수면에 펼쳐지는 무료 야외 야간 공연입니다.

네 개의 파트로 이루어진 스토리를 눈앞에서 펼쳐보이는 15분짜리 야외 공연을 관람하세요.
오케스트라 사운드 트랙이 이끄는 춤추는 분수, 화려한 비주얼 프로젝션,
레이저 및 미스트 효과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조화가 펼쳐지는 세계를 선사합니다.
가족 및 친구와 함께 SPECTRA(스펙트라)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시각의 향연에 사로잡혀 보세요!

- 출처 : 마리나베이샌즈 공식 홈페이지


 

참고로 마리나베이 앞 광장에서 열리는 레이저&분수쇼의 정칙 명칭은

SPECTRA(스펙트라) - 라이트 & 워터 쇼라고 하네요 ~

공연은 모두 무료 입니다!!

큰 공원 처럼 이루어져 있어서 편하게 그냥 나무 데크 위에 앉아서 관람을 하면 됩니다.

아무래도 좋은 자리는 빨리 선점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앉아서 기다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공연 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일~목 : 오후 8:00

금, 토 : 오후 8:00, 9:00, 10:00

다음 날짜에는 공연 시간 변경 사항에 유의하세요

6월25일, 7월2일: 오후 9:00 및 오후 10:00

7월6일- 10일: 오후 10:00

7월16일, 23일, 30일, 8월9일: 오후 9:00 및 오후 10:00

 

설명은 이쯤해두고 공연을 본 솔직힌 감상은...

와.. 진짜 감동 그 자체였어요... 진짜 무조건 꼭! 보셔야 합니다. 제발요 ㅠㅠ

하필 이 날 공연에.. 제가 좋아하는 류이치 사카모토

Merry Christmas, Mr. Lawrence

곡이 나오는 거예요.. ㅠ_ㅠ 그러면서 옆에 비누방울 기계에서 비누방울도 막 영롱하게 흩날리는데...

부끄럽지만 살짝 눈물이 고였습니다.ㅠㅠ ㅋㅋㅋ

이 당시 제가 정말 힘든 일을 겪고 살이 10kg가 빠지고..

인생 뭐 있나 싶어서 떠난 여행이었거든요.

아 그래도 살아있어서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구나 생각도 들고,

엄청 감성적인 곡들이 연이어 나오면서.. 가슴이 뭉클해지고 감동이 물밀듯 올라왔어요.

사진도 너무 아름답지만, 실물은 정말 10%도 못 담아내는 것 같아요.

당시의 분위기와 음악, 빛, 레이저의 조화가 정말 아름다운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15분 동안의 짧은 공연이었지만, 제 인생에서는 영원히 남을 멋진 공연이었어요.

요건 동영상인데, 동영상으로 봐야지 그 나마 그 분위기가 조금 묻어나는 것 같네요!!

 

여튼 싱가포르의 야경을 더욱 멋지게 장식하는 마리나 베이 샌즈의 레이저쇼, 스펙트라(SPECTRA) 공연

무조건 제발 꼭!!!!!!!!!!!!! 보시길 바랍니다!!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4탄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플라워 돔" & "클라우드 포레스트"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4탄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플라워 돔" & "클라우드 포레스트"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6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3탄 - "슈퍼트리 스카이웨이 OCBC Skyway와 슈퍼트리쇼"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5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

moongmoongchichi.tistory.com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3탄 - "슈퍼트리 스카이웨이 OCBC Skyway와 슈퍼트리쇼"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3탄 - "슈퍼트리 스카이웨이 OCBC Skyway와 슈퍼트리쇼"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5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

moongmoongchichi.tistory.com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여행]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급발진 싱가포르 여

moongmoongchichi.tistory.com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갑자기 쓰는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예전 겨울에 친구와 둘이서 다녀왔던 싱가포르 !! 저희는 '인천'을 출발해 '홍콩'을 경유해서 '싱가포르'에 도착하는 비행

moongmoongchich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