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by 뭉치어멈 2022. 7. 14.

 


갑자기 쓰는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예전 겨울에 친구와 둘이서 다녀왔던 싱가포르 !!

저희는 '인천'을 출발해 '홍콩'을 경유해서 '싱가포르'에 도착하는 비행기를 탔습니다.

1인당 왕복 티켓 가격은 총 30만원 중반대로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었습니다.

 

홍콩을 기점으로 하는 영국계 '캐세이 퍼시픽' 항공을 이용했어요!

비상구 자리라 참 좋았고, 후식으로 하겐다즈가 나와서 완죤 기뻤습니다 ㅎㅎ

홍콩에서 무사히 환승을 하고 드디어 싱가포르 공항에 도착!!

세계 1류 공항 답게 넘넘 좋았어요!

깔끔하고 안전한 느낌!!

식사를 위해 공항 바로 근처에 있는 JEWEL로 이동했어요.

 

78 Airport Blvd., Jewel Changi Airport, 싱가포르 819666

JEWEL은  2019년 10월 18일 싱가포르 공항에 공식 오픈한 쇼핑몰입니다.

JEWEL은 싱가포르 공항 1-4터미널과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실내 분수가 너무 예뻐서 무조건 들려야할 필수코스예요!!

 

JEWEL을 도착하니 멋진 인공폭포가 반겨주네요.

어마무시하게 멋진 실내 공간

마치 영화 "아바타"에 등장하는 숲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친구와 기념촬영도 찰칵!!


굶주린 배를 채우러 쥬얼에 있는 "딘타이펑"에 왔습니다!

대기가 조금 있어서 기다렸다가 입장했어요!

요건 크랩이 들어간 찐빵!

샤오롱바오, 새우딤섬, 우육면도 주문했어요!

진심 개 JMT 이었어요 ㅠㅠ

숙소로 가기 전 다시 한 번 폭포구경!

진짜 쏘쏘쏘쏘 뷰리풀~

넘 아름다웠어요 ㅠㅠ

저기 다리 건너고 싶었는데 돈 추가로 내야해서 GG

 

돌아가기 아쉬워서 쇼핑몰에 위치한 "타이거 비어"에 왔습니다.

맛잇어보이길래 레몬슬러쉬 맥주도 각각 한잔씩 시켰어요!

힙한 분위기~

대박 맛있었어요. 한 잔에 6천원 정도인데 시원하고 상큼하고~

알콜은 거의 안느껴지고 시원한 레몬 슬러쉬 음료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아쉬움을 뒤로 하고 예약했던 에어비앤비로 가기 위해 "그랩"을 불렀습니다.

그랩을 불렀는데 벤츠 E클래스가 와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에어비앤비 도차악!!

아파트에 수영장이라니... 여기 살고싶다는 생각 백만번쯤 하면서 숙소로 들어갔어용 ㅎㅎ

저희의 자그마한 숙소 ㅎㅎ

밤 늦게 도착해서 낼 오전에 바로 나갈꺼라 저렴한 방으로 선택했는데,

여기 아파트 자체가 넘 좋아서 깜놀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다음날 아침이 밝았어요!!

요날은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에서 투숙예정이라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와.. 여기 사는 사람 좋겠댜...

아파트에서 수영도 할 수 있고.. ㅠ_ㅠ

숙소를 나와 지하철 역까지 도보로 이동했어요.

싱가포르는 길거리가 참 깨끗하고, 나무와 꽃들이 많아서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

이지링크(교통카드)를 사고 마리나베이샌즈가 있는 "베이프로트"역까지 이동했습니다.

역에서 내려 호텔로 이동하는 통로입니다.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자세한 호캉스 리뷰는 다음편에 계속~~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6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3탄 - "슈퍼트리 스카이웨이 OCBC Skyway와 슈퍼트리쇼"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5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

moongmoongchich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