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7탄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by 뭉치어멈 2022. 8. 1.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7탄 -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6탄 - "머라이언 파크"와 마리나베이 "스펙트라 레이저&분수쇼"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마리나베이샌즈 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_< TWG Tea Garden (TWG 티 가든)은 " data-og-host="moongmoongchichi.tistory.c..

moongmoongchichi.tistory.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가포르 여행의 하이라이트★

 

바로바로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니다!!!

싱가포르 여행 중 가장 기대했던 곳 중 하나이기고 하고, 원래 테마파크를 좋아하는 지라

전날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거렸어요 >_<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주소 : 8 Sentosa Gateway, 싱가포르 098269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우선 비보시티 3층 MRT "하버프론트" 역까지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버스 이동 중에 찍은 싱가포르의 모습이예요 ㅎ_ㅎ

MRT 하버프론트 역까지 약 30분 정도 이동을 했어요~

그리고 하버프론트 역에서 "센토사 익스프레스" 티켓을 발권하고,

"워터프론트 역"에서 하차하면 된답니다!

쨔쟈쟌!! 무사히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도착했어요~

저희는 한국에서 미리 "마이 리얼 트립"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을발권하고 갔답니다!

영업시간은 다음을 참고해주세용!!

 

저희는 금요일에 방문을 했고, 오픈 30분 전 넉넉하게 도착했답니다^^

영업시간

월/화 : 휴무
수~토 : 12:00 ~ 19:00
일 : 10:00 ~ 18:00

영업시간이 짧아서, 놀이기구를 다 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고, 대기 인원도 많지 않아서

웬만한 놀이기구는 다 타고 왔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폴은 크게 호수를 중심으로 7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요!!

격렬한 어트랙션은 주로 SF 시티고대 이집트 구역에 배치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무서운 놀이기구를 잘 타는 편이라 "SF 시티"부터 반시계방향으로 공략했습니다!!

 

우선 오픈런으로 "SF 시티" 부터 가신 다음에 무조건 "트랜스 포머"를 공략하는 게 좋습니다 ㅎㅎ

가장 인기가 많다는 어트랙션 " 트랜스포머" 입니다 ㅎ_ㅎ

 

저희는 입장하자마자 여기로 뛰어가서 1분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탑승할 수 있었답니다 !!

나중되니까 대기시간이 한 시간 정도로 늘어나더라구용~

요렇게 놀이기구를 타고 이동해요~ 디테일이 장난 아니쥬~?

약간 롯데월드 파라오? 같은 느낌이었는데

한 5만배 정도 재미있었습니다.ㅋㅋㅋㅋ 넘넘넘 꿀잼이었어요

트랜스포머 영화 보신 분이라면 진짜 무조건 요건 타셔야 합니다 >_<

그 다음 저희가 탄 어트랙션은 바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에서 제~일 무섭다는

"Cylon" 이라는 롤러 코스터 였어요!!

 

애버랜드 독수리 요새 처럼 매달려서 타는 롤러코스터였는데 

엄청 스릴 있고 꿀잼이었습니다!!

너무 무서워서 그런지 대기도 그렇게 길지 않았어요 ㅎ_ㅎ

고 다음은 이집트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

"MUMMY" 라는 어트랙션이예요! 영화 미이라를 컨셉으로 한 실내 롤러코스터입니다.

롯데월드 "혜성특급"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것도 진심 꿀잼! 탄 놀이기구 중 베스트 3에 들 정도였어요 ㅎㅎ

스릴 있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꼭 타시면 좋을 거에요~ ㅎ_ㅎ

 

 

고 다음은 "THE LOST WORLD"도 이동해서 JURASSIC PARK로 고고씽~~!

우리에게도 익숙한 "쥐라기 공원" 어트랙션 입니다 >_<

요건 딱 애버랜드 "아.아.아아. 아~ 마 존존존존" 이랑 비슷한 느낌이예요!

보트를 타고 즐기는 놀이기구 입니다.

저는 물을 많이 맞아서 ㅋㅋㅋ 우비를 안챙겨간게 조금 아쉬웠어요.

 

더워서 물이 금방 말랐지만, 다음에 방문한다면 우비를 꼭 챙겨갈 것 같아용 ㅎ_ㅎ

그 다음으로 "Far Far Away" 구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요기는 놀이기구는 잔잔하지만, 사진찍기 제일 좋은 곳이었어요!!

예쁜 슈렉성이 보여요 ~ >_< 사진을 찍으러 이동했습니다!!

마침 슈렉에 나오는 피노키오 찡이 돌아다니고 있어서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엄청 친절하고 텐션이 좋았던 피노키오 찡 ㅎㅎ

저랑 같이 춤추면서 ㅋㅋㅋ 사진도 여러장 같이 찍게 해줬어요.

서비스 굳굳굳!!

 

그리고 슬슬 배가 고파져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Far Far Away 구역 내 햄버거 가게 였습니다!!

감튀가 실하니 맛있었어요. 햄버거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ㅎ_ㅎ

 

평소 햄버거를 좋아하는 지라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 가격은 세트가 만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기념품 상점인데요~ 슈렉에 나오는 장화신은 고양이 인형이예요 ㅠ_ㅠ

요긴 진저쿠키맨!! 넘 귀엽죠 ~ 사오지는 못했는데,

탐나는 아이템들이 너무 많이 있었습니다. 

다시가면.. 다 사올 것 같아요....

요거는 드래곤 길들이기에 나오는 드래곤!! 

기념촬영도 해줍니다 히히

그리고 다음으로 "슈렉 4D 영화관"에 들어갔어요!!

요것도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4D 영화관이고, 스릴있는 건 아니지만 동키가 재채기하는게 넘 귀여웠어요 >_<

날씨도 너무 좋아서 인생샷도 많이 건졌습니다!!

가방은 마리나베이샌즈 몰 찰스앤키스에서 득템했던 아이템이예요 ㅎㅎ

그 다음 어트랙션은 "Puss In Boots' Giant Journey" 입니다!

 

딱봐도 알 수 있듯이 슈렉에 나오는 "장화신은 고양이"를 테마로 한 메달려서 가는 놀이기구 입니다!!!

롤러코스터치고 전~혀 격렬하지 않고 ㅎㅎ 얌전히 앉아서 이동하는 느낌입니다.

잭과 콩나무 느낌도 낙낙하게 들었습니다 ㅎ_ㅎ

 

다음으로 "마다가스카르(Madagascar)"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순식간에 트로피칼? 낭낭한 기분이 뿜뿜!!

하 넘 예쁘죠 >_<

 

여기서 꼭 타야할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마다가스카르(Madagascar : A Creat Adventure)" 입니다!!

애버랜드 "지구마을" 처럼 보트를 타고 어두운 공간을 이동하면서 구경하는? 그런 느낌의 어트랙션이예요!!

사진이 다 흔들렸는데 ㅋㅋㅋ 요러케 마다가스카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곳곳에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진짜 쏠쏠했어요.

배 타고 실내에서 시~원하게 약간 쉬는 느낌으로 귀여운 캐릭터들 구경하니 참 좋았어요 !!!

어트랙션을 나오니 스낵파는 판매점도 나오는데.. 진짜 졸귀탱구 ㅠ_ㅠ 

하마 넘 귀여웠어요 ㅎㅎㅎ

 

고 다음은 딱 봐도 그냥 회전목마죠 !!! ㅋㅋㅋ

"KIng Julien's Beach party-go-Round"를 탔습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일반적인 말이 아니라 마다가스카르에 나오는 귀여운 동물이라는 점!!

저는 기린에 올랐탔습니다 ㅎ_ㅎ

기념품 가게에서 산 머리띠도 장착했네요!!

다시 메인 "할리우드(Hollywood)"로 넘어갑니다!

가는 길에 있던 호수예요~~ 완전 가슴이 뻥 뚫리고 좋더라구요 ^^

규모는 크지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할리우드로 넘어오니 귀여운 숍들이 많습니다.

최애 캐릭터 미니언즈가 반겨주네요 !!

미니언즈 넘 귀엽죠 ~~ 끄아아악 >_< 

기념품 가게 들어가서 구경했어요!

요건 팝콘통!!

캐리어에 짐이 좀 없으면 다 사왔을 것 같은데 아쉬웠습니다~

귀여운 굿즈들을 정말 많이 팔았어요!

저는 여기서 미니언즈 그릇이랑 머그컵 2개를 사왔는데,

한국와서 보니 머그컵 하나가 손잡이가 박살나서 바로 버렸다는 슬픈 이야기가...ㅠㅠ

진쨔 여기도 사진 찍는데는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 색깔도 쨍하니 넘 예뻤어요.

 

고 다음도 저의 통장을 털어간 기념품 숍...

어릴적 정말 좋아했던 세서미 스트리트!!! 특히 저 쿠키몬스터 대빵 큰 인형!! 샀습니다. >_<

캐리어에 반 넘게 차지 했지만 정말 꾸역꾸역 담아 왔네요 ㅋㅋㅋ 도저히 저 인형은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진심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습니다.. 내 사랑 쿠키몬스터...♡

머리띠도 필수템이죵~  한장 찍어줍니다 ㅎㅎ

 

고 다음은 뉴욕(New York) 구역 입니다!!

저희가 마지막으로 탄 어트랙션이예요!

"Sesame Street Spaghetti Space Chase" 입니다!

실내 다크 어트랙션이랍니다.

어릴 적 추억이 있던 세서미스트리트 어트랙션을 포기할 수 없죠!! 무조건 타야합니다 ㅎㅎ

요러케 기구를 타고 이동하면서, 총으로 레이저 쏘는 게임입니다!

세서미 스트리트 프로그램에 들어온 기분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 >_<

뉴욕구역에는 이렇게 사진 찍을 예쁜 곳들도 정말 많았어요.

세서미 스트리트가 메인 테마 캐릭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른쪽 스쿨버스도 넘 귀여웠어요.

정말 뉴욕같은 느낌이죠 ㅎㅎ (사실 뉴욕 안가봄)

길가다가 아리따운 마를린먼로도 만났습니다!

같이 사진도 찍었는데 너무 똥송해서 올리지는 않는 걸로....

군데군데 요러케 팝콘가게도 있어요!

미니언즈 팝콘통 졸귀탱구죠 ㅠ_ㅠ !!

헬로키티 가게도 있더라구요~~ 요기는 그냥 구경만 하다 나왔습니다^^

남자아이들 좋아할 공룡도 엄청크게 있네요~

요긴 다시 입구 쪽인데용~ 요기는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바로 트랜스포머랑 사진을 찍기 위해 ㅋㅋㅋ

돈을 내면 바로 인화해주는 고런 장소인데, 그냥 핸드폰으로 사진 찍는 건 공짜예요!!

직원분이 찍어주셨는데, 거의 사진 장인이셨습니다 ㅎㅎ 

요로케 끝나버린 유니버셜 스튜디어 싱가포르~

 

싱가포르 여행의 꽃이었습니다!!

 

>_< ♥

 

저는 싱가폴 여행 가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또 방문할 것 같아요 !히히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마리나베이샌즈 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마리나베이샌즈 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마리나베이샌즈 몰에서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마리나베이 샌즈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후기예요 >_< TWG Tea Garden (TWG 티 가든)은

moongmoongchichi.tistory.com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4탄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플라워 돔" & "클라우드 포레스트"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4탄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플라워 돔" & "클라우드 포레스트"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6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3탄 - "슈퍼트리 스카이웨이 OCBC Skyway와 슈퍼트리쇼"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5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

moongmoongchichi.tistory.com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3탄 - "슈퍼트리 스카이웨이 OCBC Skyway와 슈퍼트리쇼"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3탄 - "슈퍼트리 스카이웨이 OCBC Skyway와 슈퍼트리쇼"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5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

moongmoongchichi.tistory.com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여행]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급발진 싱가포르 여

moongmoongchichi.tistory.com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갑자기 쓰는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예전 겨울에 친구와 둘이서 다녀왔던 싱가포르 !! 저희는 '인천'을 출발해 '홍콩'을 경유해서 '싱가포르'에 도착하는 비행

moongmoongchich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