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4탄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플라워 돔" & "클라우드 포레스트"

by 뭉치어멈 2022. 7. 14.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6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3탄 - "슈퍼트리 스카이웨이 OCBC Skyway와 슈퍼트리쇼"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5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

moongmoongchichi.tistory.com


급발진 싱가포르여행 4탄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플라워 돔" & "클라우드 포레스트"


3탄에 이어 4탄은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플라워 돔"과 "클라우드 포레스트" 방문 후기 입니다.

 
  • 플라워돔 : 18 Marina Gardens Dr, Singapore 018953
  • 클라우드포레스트 : 18 Marina Gardens Dr, Singapore 018953

2016년 세계 정원 여행 어워드를 수상한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는 앞서 살펴본 슈퍼트리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플라워 돔클라우드 포레스트 입니다.

 

https://www.myrealtrip.com/offers/53321

 

(판매1위-즉시발권)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 클라우드돔/플라워돔/플로랄판타지

독점 최저가! 교환 또는 방문예약 없이 그냥 쓱~ 보여주고 "바로입장"!

www.myrealtrip.com

우선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해야해요~

저희는 편의상 위의 "마이리얼 트립"을 이용하여, 티켓을 구매해서 방문하였어요 ^^

 

플라워 돔 + 클라우드 돔 바로입장 가능한 성인 티켓 1인당 16,000원 정도 선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우선 플라워 돔(Flower Dome)에 입장 했어요^^

운영시간 : 매일 09시 ~ 20시 (입장기준)

 

※ 2022년 부분 휴관일 안내

 

> 클라우드 돔 : 7/25, 8/15, 9/27, 10/31, 11/21, 12/12

> 플라워 돔 : 7/26, 8/16, 9/26, 10/11, 11/1, 12/13

 

플라워 돔은 이국적인 식물이 가득한 유리 온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치 마곡에 있는 서울 식물원 같은 느낌이랄까요? ^^

세계에서 가장 큰 유리 온실로 기네스북에 올랐다는 "플라워 돔"

이건 좀 무서운데 ㅎㅎㅎ

요기는 열대 고원 지대의 식물을 포함하여 약 50만여 종의 식물과 꽃들을 모아둔

세계 최고 규모의 실내 유리온실 식물원이라고 하네요~

 

기네스북에 등재된 것 만큼 정말 어마어마한 사이즈를 자랑했어요~

플라워 돔은 실제 지중해 반건조 기후를 재현해 놓았다고 하네요~

전 세계의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한 신비로운 정원이었어요~!

푸릇푸릇한 식물들!

중간중간 벤치가 있어서 맑은 공기 마쉬며 힐링하는 느낌으로

천천히 구경했어요 ^^

규모가 무려 28헥타르라고 합니다 ㅎㅎ

어쩐지 걸어다닐 때 다리가 아프다더니...

요기에는 1,000년 된 올리브 나무, 난초, 목련 등 5개 대륙의 다양한 식물과 꽃을 감상할 수 있어요!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사길 바래요!!

 


다음은 클라우드 포레스트 돔 입니다 ^^

다들 요 인공 폭포를 보러 오죠 ㅎㅎ

안개와 푸른 식물로 덮인 무려 35m 높이의 구조물이예요~

정식 명칭은 "클라우드 마운틴" 이라고 하네요 ㅎㅎ

요기서 인생샷 제대로 건졌어요 ㅎㅎ

클라우드 마운틴에는 양치류와 낭상엽 식물들이 서식하고 있답니다.

군데군데 예쁜 식물들이 풍성하게 자라고 있었어요.

이 쪽 벽면이 너무 예뻐서 사진도 찍었어용 ㅎㅎ

푸릇푸릇 완전 힐링 제대로 했쑵니댱 ㅎㅎ

사선 슬라이드 형식으로 된 구조물을 올라갑니다.

열대식물이 와글와글

살짝 쥬라기 공원 느낌이 나는 식물들이 많았어용 ㅎㅎ

라플레시아? 맞나.. 포켓몬에서 본 친구도 ㅎㅎㅎ

거의 꼭대기에 올라오면 요런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당.

완죤 아름다워요 ㅠ_ㅠ

마~~ 쥑이노~~~~!!!

요것도 레알 베스트 컷 ㅎㅎ

정말 어마어마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플라워 돔이랑 여기까지 해서 적어도 2시간 이상은 잡으셔야 할 것 같아요.

이국적인 식생들로 볼 거리가 풍부했던 실내 유리 온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를 오셨다면 꼭꼭!

방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_<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4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갑자기 쓰는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예전 겨울에 친구와 둘이서 다녀왔던 싱가포르 !! 저희는 '인천'을 출발해 '홍콩'을 경유해서 '싱가포르'에 도착하는 비행

moongmoongchichi.tistory.com

https://moongmoongchichi.tistory.com/15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2탄 ! -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뽕 뽑기 2022.07.14 -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여행] -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기 1탄 - "인천공항에서 싱가포르까지" 급발진 싱가포르 여

moongmoongchich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