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해외여행♥/싱가포르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 마리나베이샌즈 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by 뭉치어멈 2022. 7. 14.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마리나베이샌즈 몰에서 "TWG 애프터눈 티 세트" 뿌수기!


급발진 싱가포르 여행 5탄!

마리나베이 샌즈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후기예요 >_<

TWG Tea Garden (TWG 티 가든)마리나베이 샌즈 몰에 위치해 있답니다!


2 Bayfront Avenue B1-122/125 The Shoppes at Marina Bay Sands, 싱가포르 018972

영업시간은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TWG TEA SALON & BOUTIQUE(TWG 티 살롱 & 부티크)

*영업시간 *

일-목 : 오전 11:00 ~ 오후 10:00

금, 토 및 공휴일 전날 : 오전 11:00 ~ 오후 11:00

저희는 오후 2시쯤에 애프터눈 티를 먹었어요~

웨이팅이 조금 있었는데, 대략 40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들고온 메뉴입니다!

저희는 PARISIAN (serves 2) - $ 84 메뉴로 초이스 했어요 ^^

가격은 2인분에 SGD 84이니, 한화 8만원 정도예요~

주문한 홍차가 먼저 나왔어요^^

저는 "웨딩 임페리얼 홍차"를 주문했습니당 !

조금 기다렸더니 주문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도착했어요~!!

비주얼이 영롱 그 자체 입니다 ㅠ_ㅠ

진짜 싱가포르 여행 오신 여성분들은 무조건!!! 꼭 여기에 방문하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넘나 럭셔리한 분위기 ~ !!

분위기 진짜 최강아닌가요? ㅎㅎ

그리고 맛도!! 훌륭했어요~

연어 샌드위치, 트러플 튜나 샌드위치, 캐비어가 올라간 게살 빵과 딸기 케이크 등~

보기만 해도 배부른 미친 비쥬얼이 애프터눈 티 세트!!

스콘, 케이크 샌드위치, 핑거푸드 등 여성분이라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할 양이 나옵니다~

물론 밥이 있어야 한 끼 먹은 것 같다는 저희 남편 같은 분들은 부족하실 수도 ㅎㅎㅎ

>_< 눈도 입도 100% 만족 그 자체 였던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몰

TWG 애프터눈 티 세트~!!

여성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