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해피일상♥

앤틱 석고트레이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후기❤️

by 뭉치어멈 2022. 7. 14.

“앤틱 석고트레이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르브와아뜰리에, 솜씨당


 

평소 손으로 만드는 걸 좋아하는 뭉맘❤️

원데이클래스도 종종 가는 편인데, 오늘은 뭘할까 고민하며 솜씨당을 뒤적뒤적 보다가~!!!

완전 취.향.저.격 클래스를 발견해버렸어요.

 

바로바로!!!

앤틱 석고트레이 만들기 클래스❤️

사는 곳(송파구)과 가까운 곳에서 찾아보다가!!

와… 이건 꼭 해야해~ 하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예약 ㄱ ㄱ 했습니다❤️

 

평일 원데이클래스를 듣는 행복… 감격 🤩

네이버 지도를 찍고 도착한 르브와 아뜰리에!

송파동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었어요❤️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선생님과 인사를 하고~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정말 내 취향저격 소품들로 가득가득했어요❤️

오늘은 큰 트레이 1개, 작은 트레이 1개, 작은 천사오브제 3개

= 무려 5개의 소품을 제작할 수 있는 클래였어요❤️

하단의 트레이 중 왼쪽에서 (큰 거) 하나

오른 쪽에서 하나(작은 거) 총 두개를 선택!

제가 선택한 샘플 트레이입니다 ^^

먼저 석고가루와 물을 반죽해요~

쉐킷쉐킷~ 생각보다 되직했습니다. ㅎㅎ

실리콘 트레이에 석고을 부어주고, 기포를 제거하기 위해 툭툭 쳐줍니다 ^^

기다리는 동안 예쁜 소품들도 구경 🤩

석고는 30분이면 자연 건조되기땜에 기다리는 동안

작은 천사 오브제들 채색 작업을 진행했어요.

내가 고른 세개의 오브제!!

하프를 든 아기 천사는 밝은 골드 칼러로 채색해줬어요.

번떡번떡❤️ 이뿌죠❤️

물감은 그냥 아크릴 물감이라고 하셨습니다.

브로치 모양같은 요 오브제는 좀 더 황금빛이 나는 걸로!!

마지막 날개달린 천사는 좀 더 앤틱한 느낌이 나는 어두운 색으로 채색해주었어요~

붓으로 꼼꼼하게 얇게 발라주는 게 관건인듯 합니다.

완성된 미니 오브제 ❤️

채색을 하고 나니 몰드에 부었던 큰 트레이가 벌써 다 말라서 나왔네요!!

꺅 😻

 

요것도 살짝 밝은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칠해줬어요~

작은 트레이는 조금 더 앤틱하고 어두운 골드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물감이 마르는 동안 이것저것 구경하며 사진을 찍어봤어요.

넘나 내 취향… ❤️

거울 셀카 빠질 수 없지

아티스트가 된 기분쓰 ^.^❤️

그리고 드디어~!! 완성된 내 작품들!!

꺄아 ❤️ 핵 이뻐 ❤️

주변 소품들이 넘 이뻐서 사진이 더 잘 나오는 갓 같았어요 ㅎ ㅎ

대략 1시간 반 만에 만들어진 트레이와 오브제!!

항구힝구 완전 만족도 100%

색을 잘 선택한 것 같아서 넘 뿌듯뿌듯 ❤️

기념 촬영 와다다닥 하고 나면 선생님이 정성스레 포장을 해주셨어요❤️

요로코롬

뽁뽁이로 깨지지 않게 포장해주셨어요❤️

 

어느 정도 굳었지만 100%굳어진 건 아니라구 하셔서

평평한 곳에 사흘정도 건조하고 사용하라고 했어요!

집에 와서 꺼내보았어요ㅎ ㅎ

뽁뽁이를 벗기니 뙇!

힝 이뻐❤️

영롱영롱❤️

❤️

잘 말려서 집에서 잘 활용을 해봐야겠네요😻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원데이클래스❤️

강려크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