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냠냠맛집♥

신라호텔 애망빙(애플망고빙수) 후기

by 뭉치어멈 2022. 8. 11.

서울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 애플망고 빙수



안녕하세요! 뭉치어멈입니다 ㅎ ㅎ

오늘은 호텔 빙수의 원조! 그 중에서도 망고빙수의 원조
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의 애플망고빙수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


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을 했어요.
주말에 갔다가 웨이팅… 기절할 뻔 하고 포기한 뒤 깔끔하게 평일 저녁에 방문했답니다 ㅎ ㅎ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영업정보(출처 :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밤 24:00까지 영업하고 애망빙은 그날그날 수량에 따라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도 있어요. 🥲

너무 인기가 많아서 내돈내산 하겠다는디 ~ 비싼 신라호텔 망고빙수 먹기 참 쉽지 않습니다.


평일 월요일 저녁 7시 쯤이었는데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고 본관으로 걸어갔습니다.

참고로 애망빙은 8월 31일 ! 이달 말까지만 판매하니 맛보실분들은 얼른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_<

가격은 무려 83,000원입니다만, 원가가 너무 비싸사 생각보다 영업이익은 얼마 안남는다고 하더라구요?

과연 애플망고를 얼마나 푸짐하게 넣었길래 그 정도일까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 ㅎ

제주 애플망고 빙수 정보(출처 :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드디어 신라호텔 로비로 들어왔습니다!


신라호텔에 이따금씩 방문하면 항상 이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찍는 것 같아요 ㅎ ㅎ


고오급진 느낌쓰 ? 요런건 인증샷을 남겨죠야죠 히히💓


아무리 월요일 평일 저녁이라고는 하지만 웨이팅은 있었어요. 🥲 한 40분 정도 기다리고 겨우겨우 입장을 했네요.

저희가 입장한 뒤로 바로 당일 애망빙 수량이 종료되더라구요.

진짜 10분만 늦었어도 못먹을 뻔…?!
럭키 아닌 럭키의 순간이었습니다 ㅎ ㅎ


저희는 왼편 소파 2인 좌석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둘이서 방문한거라 구냥 애망빙만 주문하였습니다 ^^



꺄!! 드디어 등장한 애망빙 ! 비주얼이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그리고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크고 양이 많은 느낌이었어요. 둘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물론 배가 좀 불렀지만 바닥까지 싹싹 비우고 왔죠 ㅎ ㅎ )


하얗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가 정말 양껏 듬뿍 올라가 있었어요!
그리고 그 위에도 얼음빙수가 장식되어 있고, 팥과 망고 샤벳은 트레이에 별도로 담아져 함께 나온답니다❤️


망고 실한 거 보이시나요 ㅎ ㅎ
그냥 망고가 아니라 제주애플망고라 진짜 너무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솔직히 83,000원 주고 먹을 가치가 있나 많이들 의아하시겠지만, 저는 한국에서 이렇게 애플망고 본연의 과육을 가득 담은 빙수를 먹는다는 게 쉽지도 않고, 신라호텔만의 분위기와 서비스가 있어서 더운 여름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며 하루정도 기분전환 겸 방문하는 것 강추드립니다❤️


동영상으로도 감상해보실까용 >_<
포스팅 하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두명이서 배가 적당히 고픈 상태였는데도, 정말 배가 불렀어요. 다른 빙수들보다 확실히 양은 많은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는 과육만 먼저 맛보시다가, 나중에 팥이랑 섞어서 드셔보시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너무 맛있었던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 제주애플망고빙수 ! 여름이 끝나기 전에 방문하셔서 시원한 빙수 한 그릇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