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네 ♥꿀아이템♥

니쿠라 쌍안경 오페라글라스 | 뮤지컬 망원경 솔직 후기

by 뭉치어멈 2022. 7. 18.

니쿠라 쌍안경 오페라글라스


며칠 전 뮤지컬 공연을 다녀왔는데요~

 

자세히 공연 후기는 아래를 클릭클릭

 

2022.07.18 - [뭉치네 ♥해피일상♥] - 뮤지컬 데스노트 관람 후기- 4층 시야 후기(feat. 김준수 최고)
 

뮤지컬 데스노트 관람 후기- 4층 시야 후기(feat. 김준수 최고)

뮤지컬 "데스노트" 관람후기 - 예술의 전당, feat. 김진수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무려 뮤지컬 데스노트를 보고 왔습니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했고... 공연 5일 전 급하게 예약

moongmoongchichi.tistory.com


4층에서 관람할 수밖에 없어서~

공연 전에 쿠팡에서 "니쿠라 쌍안경"을 주문했답니다.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다른 거 하나도 없고, 이게 제일 쌌습니다 ㅋㅋㅋㅋ 

네이버나 쿠팡에서 가격 비교해봤을 때, 오페라 글라스용 쌍안경 중에 이것보다 저렴한 제품이 없었어요!!

 

12,780원밖에 안하니 그냥 재미삼아 구매했습니다!!

이틀만에 도착한 니쿠라 쌍안경

초간단 조작법입니다.

 

"A" 고무 부분을 돌려 0점 초점을 맞추구요

망원경에 눈을 갖다댄 후 실제 공연장에서 "B" 부분을 돌려 초점을 맞춥니다

"C" 부분은 안경 쓰신 분들을 위한 도수 맞춤용 인것 같습니다(저는 해당 사항이 없어서 pass)

니쿠라 쌍안경 언박싱

가격처럼 구성품도 심플합니다.ㅎㅎ

오페라글라스 케이스, 오페라글라스 본체, 렌즈닦이용 천, 스트랩입니다.

디자인도 화이트&블랙 생각보다 심플하고 괜찮았어요 ㅎㅎ

오른편 고리가 있는데, 여기로 스트랩을 연결시켜줍니다.

아무래도 손으로 계속 들고있어야하니, 스트랩이 있고 없고는 천지차이~

10배 줌 고정이구요~ 요 부분에 눈을 대고 보면 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와? 이거 12,900원에 클라스가 아닙니다.

생각보다 엄청 선명하고, 엄청 잘 보였어요~

제가 비싼 망원경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그런걸 수도 있는데, 정말 가격대비 완전 최고입니다!!

뮤지컬 공연에서도 잘 사용했어요~

예술의 전당 4층 시야에서 사용했더니, 배우들의 얼굴까지 자세히 잘 보일 정도였습니다.

 

 

가성비 최고 아이템!!

오페라 글라스 대여하는 것도 귀찮은데 이 참에 싼마이로 하나 구매하시는 것 어떠실까요 ㅎㅎ

 

내돈내산 저는 매우 만족 ★★★★★ 별 다섯개 드립니다 ㅎㅎ

 

 

댓글